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플레이어를 숭배합니다.

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 내 돈에서 룰렛 휠은 처음으로 도박꾼이 게임에 참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플레이어는 카지노가 룰렛 스핀에 걸린 모든 베팅을 적극적으로 즐긴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 내 돈에서 룰렛 휠은 처음으로 도박꾼이 게임에 참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플레이어는 카지노가 룰렛 스핀에 걸린 모든 베팅을 적극적으로 즐긴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룰렛게임

1-룰렛 플레이어는 확률을 높이기 위해 전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박 클럽의 경계 내에서 베팅을 할 때마다 기회에 대해 가장 끔찍한 일을하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만들어진 각 시점의 각 베팅 게임은 집에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명시 적으로 계획되었습니다.

도박 기계에서 플레이어는 운이 좋으면 견딜 수 있고 릴을 완벽하게 배치하고 큰 베팅을 지불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분명히, 뒤틀릴 때마다 6%에서 8% 범위의 불안정한 하우스 가장자리가 발생하기 때문에, 귀중한 큰 베팅을 실제로 관리하기 전에, 개구부는 확실히 뱅크롤 전체를 여러 번 청소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플레이어는 번개의 공격을 보면서 릴이 회전하는 순간을 즐기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블랙 잭과 비디오 포커와 같은 다양한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로프를 제공합니다. 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플레이어가 자신의 손으로 팔로우 업 할 수 있도록 (확실히 앉거나 추가 카드를 끌어당기거나 개선 할 수 있거나 멋진 장소가 나타날 때 베팅을 두 배로) 능력 기반 게임은 몇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의 비용을 부담합니다.

집에는 실제로 가장자리가 있지만 기본 절차의 그래프를 이해하는 현명하고 영리한 선수는 가장자리를 요율 점의 일부로 잘릴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마크의 빨간색과 어두운 휠이 끝없이 회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목격 할 수 있으므로 룰렛은 다이스의 순수한 토스입니다.

그러므로 베팅을 할 때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거나 진보의 가능성을 다루는 능력은 전혀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클럽은 전문 지식 기반 사업과는 달리 카드 상어가 룰렛처럼 어둠 속에서 불규칙한 샷을 찌르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2-룰렛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베이스 게임”하우스 가장자리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현재 특정 세부 사항을 향해 계속 어떨까요?

최첨단 아메리칸 클럽에서는 10개의 룰렛 테이블 중 9개가 이중 제로 휠을 돌립니다. 즉, 휠은 두 개의 녹색 공간(0과 00)과 함께 1~36개의 숫자를 빨간색 또는 어두운 색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두 개의 다른 룰렛 휠

첫 번째 룰렛 휠과 최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주로 사용되었던 것은 외로운 0 공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싱글 제로 휠은 “유럽”또는 “프렌치”룰렛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핫 샷을 위해 유지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외로운 제로 휠에서 플레이어에 대한 하우스 가장자리는 현명한 2.70 %를 유지합니다.

어쨌든 후속 녹지 확대로 이중 제로 휠이 하우스 가장자리를 5.26 %로 확대합니다.

즉, 2배의 제로 룰렛에 베팅한 $100마다, 집은 $5.26을 획득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랙잭과 같은 게임(“베이스”게임 베팅에서 단 0.50%의 하우스 가장자리를 제공함)과는 대조적으로, 룰렛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관점에 따라 몇 배나 끔찍합니다.

게다가, 어둠 속에서 샷에 집중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룰렛은 바커 래트 (금융자의 손으로 1.06 % / 플레이어에서 1.24 %)와 쓰레기 (패스 라인에서 1.41 %)와 같은 경쟁자보다 훨씬 더 끔찍합니다.

3-룰렛 플레이어는 경험 부족과 불편함으로 더 나은 확률을 일상적으로 버립니다.


오래된 싱글 제로 룰렛 휠에 대해 논의하는 많은 플레이어는 기업 클럽이 의도적으로 그들을 완전히 제거했다는 것을 잘못 받아들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신시티의 클럽을 걸으면 많은 이중 제로 휠이 도입되지만 싱글 제로 게임은 가끔 발견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2.70 %의 하우스 가장자리 비율이 떨어진 테이블은 어디를 볼 수 있는지 알고 도시에 있습니다.

스트립의 숨을 삼키는 도박 성은 종종 그들의 싱글을 숨길 수 있습니다 – 제한된 상한 방에서 게임이 없습니다.

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 내 돈에서 룰렛 휠은 처음으로 도박꾼이 게임에 참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플레이어는 카지노가 룰렛 스핀에 걸린 모든 베팅을 적극적으로 즐긴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일반적인 구덩이 지역의 대부분의 바퀴는 두 배의 제로 플레이를 강조했고, 매일 나타나는 휴가 군대는 기본적으로 손이 닿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선택에 내기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구별을 보지 않고 그들에 대해 거의 두 배의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베네치안은 집 가장자리를 싫어하는 7.69%로 확장한 트리플 제로 휠에 대해 다양한 길을 모색했다.

분명히, 룰렛의 부적절한 여드름은 전형적인 투기자들이 단순히 더 이상 안개 같은 생각이 없다는 이유로 채워진 테이블을 그리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했습니다.

글쎄,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스베가스 대로에서 시내 지구로의 모험을 개선했습니다. 거기에는 ElCortez와 ThePlaza와 같은 구식 조인트에 합리적인 단일 노 휠이 있습니다.

4-룰렛의 가장 인기 있는 베팅은 평균적으로 스핀의 2.7%만 이긴다.


룰렛 활동을 포함하여 할리우드 장면을 볼 때마다 플레이어는 빨간색 또는 어두운, 홀수 또는 짝수, 낮은 (1-18) 또는 높음 (19-36)과 같은 두 가지 균형 잡힌 확률 선택에 베팅하지 않습니다.

룰렛 번호 클로즈업 카지노는 7 가지 이유로 룰렛

모든 것을 고려하여, 그들은 #1 번호에 몇 개의 칩을 넣고 건너 뛰는 흰색 공의 토지가 완전히 설정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 싱글 번호 베팅은 수분이 많은 35 대 1 지불 덕분에 룰렛 테이블의 고기와 감자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솔직히, 당신의 생일 또는 운이 좋은 숫자의 불과 5 달러의 칩은 결과적으로 놀라운 175 달러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머신 게임을 넘은 보상 비율이나 쓰레기에서 가장 긴 긴 샷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룰렛을 전형적인 투기자에게 흥미롭게 만듭니다.

즉, 단지 외로운 행운의 트위스트가 비슷한 이익을 창출하는데 왜 블랙잭으로 이긴 12개의 손을 밀어내려고 하는 것일까요?

확실히, 그 35 대 1 지불은 달콤할 수 있지만, 혼자 룰렛 번호를 처리하는 37 대 1 기회에서 아직 멀리 전망이다.

또한, 그 격차에 비추어, 당신은 당신의 숫자가 모든 꼬임의 2.70 %에서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의 싱글 넘버 플레이의 97% 이상으로, 휠은 참가를 게을리하고 집이 이긴다.

이러한 기회를 고려할 때, 클럽이 다른 테이블 게임보다 더 많은 룰렛 활동을 퍼뜨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5-룰렛은 분당 1개의 스핀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빠른 페이스 플레이를 창조합니다


또 다른 큰 쉼터 룰렛은 게임의 빠른 플레이 속도로 인한 집의 비용을 관리합니다.

앞으로 나아가 베팅을 했을 때부터 손을 흔들어 휠을 돌리는 크루피아까지 드디어 챔피언을 치고 불행을 모으기 전에 60초 정도 걸렸습니다.


이것은 테이블에있는 동안 매 순간 1 트위스트 속도로 재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 속도 자체는 블랙 잭이나 바카라 같은 게임과 어느 정도 동등하지만 이전에 배운 것처럼 룰렛의 홈 가장자리는 훨씬 빠릅니다.

그 5.26%의 이익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불행한 기회를 섞은 것만으로, 순식간에 여러 번 착취되고 집에 의해 유지됩니다.

6-룰렛은 마틴게일이나 다랑베일과 같은 ‘프레임워크’를 베팅하기 위해 넘쳐


속이는 사람으로부터 무지한 사람에게 팔린 위조 베팅의 ‘프레임워크’를 완전히 싫어하기 때문에, 이 섹션은 자비롭고 짧게 유지합니다.

자기 선언된 룰렛의 스페셜리스트''는 오랫동안 신뢰할 수 있는 이익을 창출하는 것을 의미하는놓칠 수 없는” 도박의 “시스템”을 팔아왔다.

당신은 마틴게일에 대해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틴게일은 불행 후에 플레이어에게 그들의 균등한 현금 베팅을 2배로 한다.

그러므로 트릭 스타가 어떠한 경우에도 보장할 수 있도록 언제든지 마지막으로 끔찍한 스트리크를 끝내면 한 베팅의 이익이 남습니다.

D’Alembert 프레임워크는 이 모델을 다소 바꾸고 불행 후에 플레이어를 2배의 베팅으로 밀어넣고 성공 후에 나누어줍니다.

블랙 20 룰렛 베팅

다만, 어떻게 베팅이 불가피한 결과와 관련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그 일부는 중요하지 않다.

불행 후 두 배, 성공 후에 나뉘어지고, 피보나치의 그룹화를 고려하여 베팅합니다. 확률 베팅에서 비슷한 47.40 %의 성공 가능성에 직면합니다.

룰렛 베팅 프레임워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사이트에서 해당 프레임워크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7-룰렛은 “카드 상어 타락”에 굴복하는 명예로운 선수를 끌 것이다


궁극적으로 각 룰렛 테이블에 맞는 생생한 조명 쇼보드를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보드는 지난 20개 정도의 턴에서 어느 숫자와 톤이 도착했는지를 특징으로 하는 느린 결과를 보여줍니다.

클럽은 5개의 빨간색과 같은 일시적인 근육을 연속해서 표시하거나, 마지막 10회의 트위스트로 한 자리수를 표시하지 않는 것으로, 「투기가의 사기」라고 알려진 특이성을 쫓는다.

기본적으로 카드 상어의 기만은 플레이어가 반대로 보고 무엇이 일어나는지 이해할 때 발생합니다. 새빨갛게 되면 어두운 공간이 ‘기대’되어 있을 것입니다.


다르다. 각 룰렛 턴은 이전에 일어난 일과 무관한 완전히 자유로운 기회를 다룹니다. 이와 같이 5회 연속 빨강을 꼬인 뒤 6턴째에 다시 빨강을 칠 가능성은 지금까지도 일관되게 47.40%이므로 설정된 채로 있습니다. 룰렛 게임방법

평범한 라스베가스 여행자는 특히 룰렛 톤과 숫자 기반 디자인이 우려되는 경우이 의심의 여지가없는 진실을 신뢰하지 않으며 클럽은 기꺼이 의무를 집니다.

Leave a Reply